방송국 스튜디오
자유게시판
-
그래도 행복하다
1
뮤직e(@mu04s08ic)2016-12-09 07:50:12

.
.
.
나는
행복하다
오히려 예전보다
더 많은 것을 갖지 못했지에 행복하다
시시하고
사소하다고만
생각했던 것들이
때로 눈물겹게 소중하고
감사하다는 것을 알았기 때문이다 ................. [짧은 글귀중 - 그래도 행복하다]
댓글 0
(0 / 1000자)
- 쪽지보내기
- 로그방문

브라우저 크기를 조정해 주시거나
PC 환경에서 사용해 주세요.

개
젤리 담아 보내기 개
로즈 담아 보내기 개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0
0

신고
